미니컨트리맨 d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레몬이 조회 7회 작성일 2020-10-29 10:41:54 댓글 0

본문

[노보스] 차의 목적성이 너~무 애매하다 | MINI 컨트리맨 쿠퍼D 리뷰 1부_노사장

─  노보스개러지 OPEN  ─\r
\r
' 예약 및 상담\r
' 전화번호 : 010-8361-5856\r
' 카카오톡 : nobossgarage\r
' 상담시간 : 09:00 ~ 19:00 (평일)\r
' 주소 : 서울특별시 동작구 동작대로 237-1\r
\r
' 영업시간\r
월-금: 09:00 ~ 19:00 \r
토요일: 09:00 ~ 15:00 \r
※ 매달 2, 4주 토요일 영업\r
\r
' 차량 협찬 및 광고문의 : noboss2018@naver.com\r
' 노사장 카카오톡 : fashion74

#노사장#BMW MINI#MINI주행리뷰
우태현 : X1과 하체가 동일한가요??
X1고민하고 있습니다
배기현 : 2020미니쿠페3.5세대 JCW리뷰했주세요
기용안 : 그냥 이쁘니사는거지 차가 무슨 목적이 있냐 돈있음 여러다 가지면 되지
jong won kim : 노사장님 이렇게 극찬하는건 처음 보내요 ㅋㅋㅋ
은수아빠 : 국산중대형 타다 비엠520d타는데
비엠이 왜 인기많은줄 몸소체험중입니다
비엠짱
하자라이더 : 구입이유는 별거 없습니다. 미니 라서요. 재밌어요.
Park냐옹 : 미니가 좋은데 큰차가 필요한사람을 위한 차 ㅋㅋㅋ 그래서 저도 페리전 마지막재고 계약하려고요
누리시간 : 솔직히 자동차 잘 모르는데 노사장님 이야기 그냥 듣게됨 ㅋㅋㅋ흡입력이 장난아니시다 ❤️
every freedom : 이거 듣보잡 3류 연옌들도 많이 타고 다니더만 ㅎㄷㄷ 그렇다고 이 차가 싼 차도 아니고 ...
Cho대협 : 안녕~ (영어명) 클리토리~ 여기서 또보는구나~ 넌 암컷이야! 노사장 깔치!

[모트라인] 미니 2세대 컨트리맨 D 리뷰!! (1부)

- 범스 레이싱스쿨 7기 모집중-
https://goo.gl/G5p6b8

이번 주 리뷰하는 차는 미니 컨트리맨 쿠퍼D 입니다.
이번 리뷰는 RS6 마지막편에 서킷주행을 함께 했던 "까만형" 김범훈 선수와 함께했습니다.
모트라인 MOTline : 《 《 수입차 워런티 끝나면? 파트존 》 》
=== 브레이크 패드, 엔진오일 ===
공임+부품 패키지 할인!
패키지 구매하러 가기 : http://bit.ly/2nd402P

[이벤트]파트존 지금 가입하면 10,000P (1P당 1원으로 사용가능)

★ 이벤트 바로가기 : http://bit.ly/2rDXVkl
Oliver Bill : 아나ㅋㅋㅋㅋㅋ 성로형 옛날영상보니 귀엽네
jeongjoo song : 와 차리뷰 진짜좋네요 댓글처음남깁니다
이쁜이 : 클럽 맨은 닥스훈트. 기발하게 너무 잘 표현하신것 같네요.
정청 : 댓글ㅋㅋㅋㅋ
앗싸가오리 : 쭉쭉 처지네요. 데이터 아깝네요. 노사장은 검색해서는 나올수 없는 리뷰를 알려줬다면, 지금은 그냥 검색해도 나오는걸 질질 늘려서 보여주는 느낌이네요
스나이더스나이퍼 : 닥스훈트 ㅋㅋㅋㅋㅋㅋㅋㅋ
CocoLaGracie : 아 ㅅㅂ 오랜만에 다시 보는데 이 때 햄토리 struggling이 느껴진다 ;; 사장 도망간 회사 살리니라 ;;;
Jibary Kim : 힘내라~
경영학과이경영 : 클럽맨 컨트리맨 차폭은 똑같은데ㅋㅋ 전장이랑 전고가 컨트리맨이 크고 높아서 그래. 그리고 컨트리맨 시트가 더 좋은게 들어가닌깐 당연히 컨트리맨 뒷좌석이 편하게 느껴지는거겠지!? 호불호고 취향이지. 무조건 클럽맨이 나쁘다 사지마라는건 옳지 않다고 본다. (클럽맨 오너가....)

2019 SUV 미니 컨트리맨 D 하이트림 시승기!

안녕하세요! 보행금지입니다\r
\r
이번 영상은 동글동글한 외형으로 여성분들에게 인기있는 SUV, '2019 미니 컨트리맨 디젤 All4 D 하이트림'을 시승해보았습니다!\r
\r
#미니#컨트리맨#시승기#미니쿠퍼#suv#미니컨트리맨#디젤#D하이트림#자동차리뷰#시승리뷰#보행금지\r
\r
[사용한 음악 출처]\r
-\r
Song : Potem - sweet punch \r
Follow Artist : https://soundcloud.com/m-lc-897087919\r
Music promoted by DayDreamSound :

-\r
Youtube AudioLibrary\r
Song : Classic_Rose_2\r
-\r
Youtube AudioLibrary\r
Song : Scratch_the_Itch\r
-\r
Youtube AudioLibrary\r
Song : Eighty_Miles\r
\r
-\r
Light Leaks FREE \r
//// Motion graphics made by:\r
Alexander Chapaev\r
macter.web@gmail.com\r
http://bit.ly/VideohiveAlexanderChapaev
유니유니[E_Neo] : 근데 저희 부모님 어제 컨트리맨d 하이트림 출고 받았는데 차 겁나 조용해요
크크메에로옹 : 걍 하지마라...뭐 제대로된 정보도없으면서 리뷰하냐
Lims : 잘못된 내용이 많네요. 헤드램프 사진 첨부하셨는데 같은 2세대 사진 첨부하셨고, 사이드 리피터도 영상에서 하이트림 옵션이라고 설명하셨는데 이는 기본 디자인으로 2세대 컨트리맨에는 기본트림 하이트림 상관없이 다 달려있습니다. 그리고 옆 스텝도 리피터랑 마찬가지로 기본 디자인이구요. 또 한국에서만 컨트리맨이란 이름으로 판매 된다고 하셨는데 당장 미니usa채널만 들어가도 컨트리맨으로 판매 중입니다. 내용은 쏙쏙 들어오는데 부정확한 정보가 많아 아쉽습니다.
CUSTOM MEDIA : 미니가 점점 커지는거 같아요...
山中Michi : すごい!いい車ですね!
JSO TOPS : 미니 컨트리맨 디젤 살까 했었는데 가솔린하고 비교가 궁금해지네요 ^^:
이진수 : 미니를 좋아하는 분들이 패밀카로 생각한다면 괜찮은 선택일거 같습니다. ^^
오노 : 견박사님 목소리 너무 좋아요~!

... 

#미니컨트리맨 d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790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ce21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